[오뚜기] 통등심 치즈돈까스 Ottogi Sirloin steak cheese pork cutlet
휴일이라 맛있는 거 먹고 싶어서 마트 배달시키면서 사봤다.
완전 성공!!
진짜 쟁여두고 먹고 싶지만, 다이어트 때문에 참는다.
오뚜기 통등심 치즈돈까스 Ottogi Sirloin steak cheese pork cutlet
구매처
홈플러스 판매가
용량
- 용량: 480g / 860kcal
후기는 아래로
●
●
●
전에 맛있다는 후기를 본 적이 있어서 약간 기대가 됐다. 오뚜기는 가격 대비 늘 어느 정도 맛있으니까!
생각보다 두툼하고 빵가루가 많이 묻어 있다. (돈가스의 생명은 빵가루 양 아닙니까;;;)
두툼한 치즈 돈가스 패티 4장에 가격 7,990원이면 훌륭하다.
튀겨져 있는 게 아니라서 기름 없이 오븐에 구워도 될지 좀 망설여졌지만, 기름이 튀는 게 싫기도 하고 안에 돼지고기와 치즈가 있어서 시도해 봤다.
기름종이를 깐 후, 얼어있는 패티를 처음에는 100도에서 몇 분 예열을 한 후 150도로 올려 익는 걸 봐가면서 튀김옷이 들러붙지 않게 뒤집어 준후 고르게 구웠다.
많이 익었을 때 180도로 올려서 바삭하게 구웠다. 살짝 치즈가 새어 나오면 완성 ♥
소스 뿌리기 전에 혹시 안 익었을까 봐 가운데를 잘라봤다. 치즈도 적당히 녹았고 고기도 아주 잘 익었다.
파슬리 가루를 살짝 뿌려주면 좀 더 완성된 맛이 된다.
오뚜기 참깨 돈까스 소스 등장! 가격 대비 맛도 좋고 참깨가 들어있어서 더 고소하다.
※ 이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협찬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부디 참고만 하시길!
혼밥캣 전체 글 보기
이글은
에 최종으로 업데이트된 글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