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0g - 샐러드데이채소 600g, 오리엔탈드레싱 40g x 3개, 아몬드슬라이스 30g
보관방법
구입 후 냉장보관
세척 후 드세요.
요즘 너무 즉석식품만 먹은거 같아서 샐러드를 주문했다.(사실은 초콜릿이랑 젤리 세일하길래, 주문하면서 양심상 야채 하나 끼워 넣은 거...) 매번 주문해도 막상 받을 땐, 품절이더니 이번엔 제대로 배송 되었다. 온라인으로 주문이 가능해도 매장 우선순으로 판매되는건지 곧잘 생기는 일이다.
후기는 아래로...
●
●
●
트레이더스 샐러드데이Traders Salad Day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놀랬다.
드레싱이랑 아몬드 슬라이스도 들어서 구성이 알차다.
오리엔탈 드레싱 40g x 3개
아몬드 슬라이스 30g
야채 종류도 다양하게 들어있다. - 양상추, 양배추, 적근대, 적채, 치커리, 파프리카
최대한 신선하게 먹으려면 샐러드 보관이 잘되는 용기에 담아 소분을 해야 한다.
아이스팩만 따로 사용하느라 얼려두어서 다행이다. 샐러드전용 용기인데, 성능이 생각보다 좋다. (구입일은 2월2일이였는데, 2월12일인 지금도 상하지 않은채로 있다. 용기의 성능은 체크했지만, 그말인 즉슨 야채를 열심히 안먹었다는 이야기이다. 점점 몸에 좋은 건 안먹고, 자극적인 것 만 먹어서 큰일이다.)
샐러드양이 꽤 많아서 2개의 용기에 담고도 남았다.
남은건 그냥 먹기로...
아침 브런치로 먹기 √
아침엔 뜨거운 아메리카노와 함께...
씻어서 먹어야 한다.
냉장고에 오래 있던 블루베리 드레싱 + 캐슈너트를 얹었다.
커피랑 같이 먹어보자.
냉장고에 있던 몰티져스가 보여서 조금만 넣야지 했는데,
그냥 한봉지 다 넣어 버렸ㄷ.
한끼식사로도 손색없다.
초콜릿이랑 같이 먹으니 아메리카노가 더 맛있...
저녁 식사로 먹기 √
저녁엔 기름진 팝콘 치킨과 함께...
간만에 보기도 좋고 먹기도 좋은 샐러드가 준비 되었다.
오리엔탈 드레싱하고 치킨이 잘어울리는구나. 행복한 깨달음이다. =.=
워낙 야채를 안챙겨서 먹어서 어쩌다 한번씩 먹는게 디게 착한일 하는 기분이 든다.
맛있어서 그런가, 야채랑 같이 먹어서 그런가 팝콘치킨이 물리지 않고 계속 들어간다.
야채랑 같이 먹은 탓에 안물려서 팝콘 치킨을 많이 먹었다는 이야기로 마무리...
늦은 새벽 야식으로 먹기 √
일하다 지친 새벽엔 에그 샐러드와 함께...
의자에 너무 오래 앉아 있어서 궁둥이가 아플땐, 간식을 먹으면서 딴 생각을 해줘야한다. 안먹은지 꽤 된거 같아서 상했을까봐 부랴부랴 열어봤는데, 생각보다 멀쩡해서 놀랬다. 어쨌든 많이 남아 있어서 에그샐러드 얹어서 먹어봤다.
토스트 해먹으려고 사둔 에그 샐러드인데 야채랑만 먹어도 맛있다.
먹으면서 생각한다. 토스트 언제 해먹지?
혜자스러운 양이라 재구매 하고 싶은데, 품절이 자주 발생한다.
※ 이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협찬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부디 참고만 하시길!
코스트코 관련 글 보기 코스트코 마늘간장치킨 Costco Garlic Soy Sauce Chicken 코스트코 푸드코트 치킨 베이크 + 불고기 베이크 Costco Food Court Chicken & Bulgogi Bake 내가 아는 가성비 최고의 치킨 √ (하지만 주변 의견들을 들어 봤을 때, 로티세리 조리법 때문인지, 짠걸 안좋아하는 한국사람들 입맛엔 호불호가 반반으로 갈리는 듯 하다.) 대형 홀 세일 마트까지 통 털어서 가장 가성비가 좋은 거 같다. 일명 코스트코 미끼 상품 (많이 팔수록 손해를 보지만, 이걸 사기 위해 매장을 방문하는 사람들은 더 많은 돈을 쓰고 갈테니까 결론적으론 손해가 나지 않는다?!) 평소처럼 두 마리 사서 반마리씩 포장해두고 안주로 먹었다. 먹을 때마다 드는 생각 - 닭 이 맞겠지? ! 코스트코 로티세리 치킨 ✔ Costco Rotisserie Chicken 구매처 코스트코 매장 판매가 ₩ 6,490 원 용량 내용량: 1,300g (한마리) /1500~1800 kcal 로티세리 치킨이란? 닭을 하나이상의 꼬챙이에 꽂아서 돌리면서 굽는 로스트 치킨 일명 전기구이 통닭 이라고 한다 (위키백과 설명) 맛있게 먹는 TIP ✔ 에어프라이어 또는 오븐 에 적당 시간 데워준 후 기호에 맞는 소스에 찍어 먹는다. 닭볶음탕 닭 으로 사용하면 간편하게 조리가능하고 진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개인적으로 강추★)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