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연구소] 나물비빔밥 Homebabs Namul Bibimbap
내맘대로 마켓컬리 '혼밥 베스트 시리즈'
개인적으로 시간 아끼고, 체력 아끼고, 건강하게 혼밥을 더 힘나게 먹을 수 있어서 즐기는 메뉴.
마켓컬리 집밥연구소 나물비빔밥(2인분) Kurly Namul Bibimbap ✔
가격 10,800원 370g(1팩) / 94kcal (100g당)
조리방법 ✔
- ❶ 나물 모둠(무나물, 애호박나물, 무생채, 콩나물무침, 느타리버섯볶음, 들깨시래기볶음, 당근볶음, 계란지단), ❷비빔 고추장
- 추가손질없이 ❶,❷를 그대로 비벼 드시면 됩니다.
- 계란지단과 각종나물들, 매콤한 고추장 양념을 한 번에 구성한 비빔밥 키트입니다. 2인이 먹기에 알맞은 비빔밥을 완성할 수 있어요.
※ 밥 은 포함되어 있지 않은 비빔밥 재료 키트입니다. 밥은 따로 준비해 주세요.
※ 냉장보관 0~10°C 에서 냉장보관해 주세요.
한식 나물비빔밥 Korean Food Bibimbap With Seasoned Vegetables
개인적으로 스트레스받을 때, 생각나는 음식이 비빔밥이다. 몸과 마음이 힘들 때는 밥 먹을 때 들어가는 에너지조차 힘겹다. 쓱싹-쓱싹 비비기만 하면 되고 냉장고에 넣어뒀다 나중에 먹어도 된다.
고기가 들어 있지 않은 비빔밥 재료를 고르다 보니 선택하게 되었다.
당근볶음, 계란지단, 무나물
비빔 고추장, 애호박나물, 들깨시래기볶음
콩나물무침, 무생채, 느타리버섯볶음
집에서 먹는 비빔밥의 좋은 점은 흰쌀밥 대신, 잡곡밥으로 넣을 수 있다는 점이다.
계란지단이 있지만, 계란후라이는 또 다른 고소함이 있으니까. 당연히 2배로 맛있어짐.
재료가 많아서 밥을 1공기(1인분)만 넣었는데도 양이 많다.
쓱-쓱 비벼주기만 하면 된다. 참기름을 넣으면 더 맛있지만, 냉장고에 두고 반나절 후 먹을 예정이라 넣지 않았다. (참기름은 먹기 직전에 넣는 편이 맛도 좋고, 참기름을 넣은 후 시간이 흐르면 쓴맛이 나는 재료가 있다.)
밥보다, 나물 재료가 더 많으면 훨씬 맛있다.
양이 많아 도시락 통에 나눠 담는다.
도시락통에 담은 것들은 냉장 보관 후 출출할 때 꺼내 먹는다.
바쁠 땐 비빔밥이 최고다. 시간도 아끼고 체력도 아끼고... 컬리 비빔밥 키트 최고!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